FOOD

GS리테일, 네이처사운드 시리즈 2탄 캘리포니아메를로 출시

미국 대표 와이너리인 펫저와 협업해 메를로 와인을 1만원대로 구성해 선보여

기사입력 2019.11.05 17:57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GS리테일은 네이쳐사운드(The Nature Sound) 와인 시리즈 2탄 '네이쳐사운드캘리포니아메를로'를 출시했다.

네이쳐사운드는 GS리테일이 '자연을 담은 와인' 콘셉트로 2018년 처음 선보인 와인 시리즈다.


GS리테일이 네이처사운드 시리즈 2탄 캘리포니아메를로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캘리포니아메를로는 체리, 블루베리향과 커런트(Current)향, 오크통의 바닐라향의 어우러짐이 인상적인 와인으로 탄닌(떫은맛)이 강하지 않고 부드러워 와인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쉽게 즐길 수 있는 와인이다.

GS리테일은 이번 캘리포니아메를로를 위해 미국 유명 와이너리인 펫저(PETZER)와 협업으로 대중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메를로 와인을 가성비까지 갖춘 1만원대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캘리포니아메를로에는 캘리포니아의 랜드마크인 '금문교'를 영상으로 담아 제작된 QR코드가 라벨에 삽입됐는데 와인 음용 시 영상을 재생하면 마치 현지에서 와인을 마시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만2000원이다.

캘리포니아메를로는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 THE FRESH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11월 말까지 2병 구매 시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

GS리테일은 2019년 햇와인 보졸레누보조르쥬뒤베프 사전 예약 행사도 선보였다.

이번 사전 예약 행사에는 보졸레누보조르쥬뒤베프 2병과 바우하우스 우드플레이트 1개로 구성된 기획 세트가 준비됐다.

기사인쇄홍정수 기자jshong204@naver.com

포토이슈

인기뉴스

연예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