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용 육수' 출시

본점에서 제공하는 육수 그대로

기사입력 2021.10.15 01:29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오뚜기가 봄에 선보인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의 인기에 힘입어 함께 곁들여 먹는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용 육수'를 출시했다.

'들기름 막국수'는 경기 용인시에 있는 유명 맛집 '고기리 막국수'의 대표 메뉴로, 향긋한 들기름과 양조간장 소스에 메밀면을 비빈 뒤 김가루와 깨를 듬뿍 얹어 먹는 음식으로, 특히 매장에서 제공하는 육수를 부어 먹으면 또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들기름 막국수용 육수

오뚜기와 고기리 막국수가 수개월 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는 구매와 보관, 조리의 편의성을 내세워 출시와 동시에 입소문을 탔지만, 기존 제품에는 본점에서 제공하는 육수가 포함돼 있지 않아 아쉽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용 육수를 출시한 것이다.

전문점의 별미를 구현하고자 내놓은 전용 육수를 통해 소비자들은 더욱더 완성도 높은 들기름 막국수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메밀면과 오뚜기 '방앗간 들기름'을 사용해 깊고 진한 맛을 냈으며, 옛날 볶음참깨와 양조간장, 국산 김가루 등으로 고소한 풍미를 더 했다.

1/3 정도 남은 면에 차갑게 보관해둔 육수를 취향껏 부어 먹으면 한층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기사인쇄홍정수 기자jshong204@naver.com

포토이슈

인기뉴스

연예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