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네슬레 퓨리나, 로컬 임상가 위한 프로플랜 웨비나 '음식물 알러지 관련 이론편' 강연 진행

음식물 알러지에 대한 이론적 베이스 소개

기사입력 2021.10.13 18:51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수의사와 수의대생들을 대상으로 '음식물 알러지'를 주제로 한 프로플랜 웨비나를 진행한다.

13일 오후 9시부터 '애니답(aniDAP)'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서 네슬레 퓨리나는 음식물 알러지의 이론적 베이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7월 임상가들을 위해 음식물 알러지에 관한 실전 팁을 소개하며 임상가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낸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에는 탄탄한 이론적 지식을 바탕으로 임상가들에게 꿀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퓨리나 프로플랜 웨비나 포스터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프로플랜 수의사 처방식, '퓨리나 HA 가수분해 사료'의 임상데이터에 관해서도 소개한다.

이 제품은 네슬레 퓨리나의 127년 역사와 노력이 가미된 세계 최초의 가수분해 사료로 육류에 알러지가 있는 반려견들에게는 최적의 식단으로 단일 콩 단백질 원료를 가수분해한 저알러지성 단일 전분 원료를 사용했으며, 일반 지방 대비 소화 경로가 짧은 중쇄 지방산이 전체 지방 함량의 26%가량으로 구성하고 있어 소화도 쉽다.

이번 강연은 현 수원 24시 바른동물의료센터 내과 원장 송치윤 수의사가 진행하며, 네슬레 퓨리나와 함께 3개월에 걸쳐 임상 실험한 가수분해 사료에 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여러 수의사와 수의대 학생에게 알찬 지식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웨비나는 2시간가량 진행되며, 강연 이후에는 30분에 걸쳐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시간도 운영해 참여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 등을 해소해줄 계획이다.

기사인쇄홍정수 기자jshong204@naver.com

포토이슈

인기뉴스

연예이슈